햄보칸 외식 즐거운 밥집 달콤한 빵집

찐 가성비갑 애프터눈티 세트 노보텔앰버서더 동대문 고메바 (21.07.09 방문)

야매다욧 2022. 5. 22. 13:04
728x90
반응형


총점 : ⭐⭐⭐⭐ +

" 호텔 애프터눈티세트 중에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 좋은 퀄과 양을 자랑함 "
미칠 듯한 물가상승으로 가격이 오른 건 다른 곳도 다 그러니 그러려니 하자'
그 때 66000원 지금 77000 원이면 내 연봉도 17프로는 올라야지

아 근데 브런치는 더 비싸니 이제 가성비는 아닐지도

 

 


작년에, 친한 언니와 노보텔 동대문의 고메바를 다녀왔다.



<< 잡 설 ; 수면대장내시경 후기 >>

방문하게 된 계기가 웃긴데

원래 친한 언니가 여기가 가보고 싶다고 했는데, (언니는 연년생 아드님들 키우는 중)

마침 내가 평일에 종합검진이 있어 종합검진이 끝나고 가자고 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종합검진이라 종합검진일은 공가다.)

나중에 내가 받는 종합검진에 위/대장내시경이 있다는 걸 알게 된 언니는

너 그날 힘들어서 애프터눈티세트는 못 갈 거라해서 취소가 되었더랬다.
(난 대장내시경을 이 때 처음 받았다)

아니 그게 왜....? 라고 생각했던 나 자신도 전날 약 마시고 쏟고 약 마시고 쏟고를 반복하면서

아 정말 약속을 취소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약에 내가 사랑하는 레몬향이 첨가되어 있어 난 견딜 만 했지만, 정말 계속 쏟는 것 자체가 고역은 고역이다)

그런데 종합검진 당일, (검진은 서울 메디케어에서 받았다)

종합검진의 마지막코스인 수면 위/대장내시경을 받고 나와 회복실에서 눈을 떴는데

눈을 뜨자마자 너무 몸이 멀쩡한 게 느껴졌다(?)

나도 주위의 대장내시경을 거치신 선배님들의 조언을 많이 듣고 간 거지만
(그 선배들도 대장내시경 받고 바로 애프터눈티세트는 오바라고 했다)

이렇게 멀쩡한 사람은 들은 적이 없었다.

암튼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지나가던 간호사 분깨

"저기 죄송한데, 저 이제 괜찮은데 이제 가봐도 될까요?"

"환자분~ 지금 나오신 지 5분밖에 안지났어요~ 더 쉬셔야 하세요~"

" 저기 저 진짜 괜찮은데, 저 이제 가보면 안될까요?"

"환자분~ 지금 약이 덜 깨셔서 같은 말씀 반복하고 계세요~ 더 쉬셔야 하세요~"

" 아니 저 진짜ㅜㅜ 괜찮은데 그냥 가보면 안될까요?"

" 아... ㄴ...네... "

눈 뜨자마자 언니에게 연락하고 언니가 전화예약을 걸어 바로 예약되는 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 잡 설 ; 수면대장내시경 후기 끝 >>>>>>




사실 방문하기 전에 사진을 보긴 했지만,

다른 유명 호텔에 비한 네임벨류나 가격대를 고려했을 때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방문했다.

당시의 메뉴 가격은 아래와 같다.


지금은 가격이 더 오른 것으로 아는데
(2022.05 기준 77000, 시즌이 달라 메뉴도 다름)

뭐 뷔페고 딸기뷔페고 애프터눈티세트고 안 오른 데가 없단 걸 생각하면 그냥 뭐...
연봉은 왜 안오르는데


브런치 세트로 주문했다.


사진과 같이, 아니 사진보다도 정말 예쁘고 구성이 알찬 것으로 기억한다.

물론 대부분의 애프터눈티세트가 그렇지만 일단 밥을 굶고 가도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었다.

하지만 여기서는 단순 디저트 외에 브런치 메뉴도 먹을 수 있어

식사 후 디저트를 바로 즐기는 기분까지 낼 수 있었다.

(브런치의 떡볶이와 와플, 소시지의 퀄과 조합도 꽤 괜찮았다. 샐러드에 무려 마카다미아가 있었단 점도 특이했다.)

여러모로 가성비 최고라고 볼 수 있으며

눈으로 감상하는 비용까지 더하면 정말 최고다.
(물론 전경은 좀 예쁘지 않은 도시뷰고, 음식 이야기)



예쁘기만 한 것도 아니다.

고퀄이 나오기 쉽지 않은 저 밀푀유까지 바사삭 고퀄이었고 스콘의 겉바속촉도 평타 이상은 했으며
에끌레어를 비롯한 모든 디저트 메뉴들도 평타 이상의 준수한 맛을 보였다.
(나는 에끌레어에 진심인 사람인데, 저런 세트에 포함된 에끌레어 치고 안에 크림과 빵의 상태가 꽤 준수했던 걸로 기억한다.)

여름과일 3총사인 망고, 용과, 키위도 준수한 상태로 서빙되었다.

여름맞이로 디저트들이 대부분 망고 컨셉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전 메뉴 다 색다른 매력이 있어 전혀 질리지 않았다는 점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다.


아주 특별한 메뉴가 있는 것은 아니라 ⭐⭐⭐⭐⭐은 매기지 않았지만

구성과 가격을 모두 고려하면 서울 애프터눈티세트 가게 중 손꼽는다고 생각한다.

728x90
반응형